본문 바로가기
읽을거리/2023년 별자리운세

[2023년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金牛座) /무료 신년운세

by 이지 쿠킹 2022. 8. 10.
반응형

 

 

 

 

 

 

 

 

 

 

 

[2023년 별자리 운세] 황소자리 운세 (金牛座) /무료 신년운세

 

 

 

[2023년 별자리운세] 황소자리 운세 (金牛座) /무료 신년운세

 

 

황소자리
04/20 ~ 05/20

 

 

 

1. 2023년 별자리 운세 - 황소자리 전체운

 

2023년 황소자리들의 전체적인 운세는 매우 좋다.

여러 방면으로 비교적 마음이 편할 것이며, 특히 업무적으로 발전하게 되고, 큰 기쁨, 즐거움을 느끼게 된다.

 

 

금년 많은 황소자리들은 거주지를 옮기게 되는데, 이사를 하게 될 수도 있고, 어떤 방식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거처를 옮기게 될 수도 있다. 

 

이는 황소자리들이 지금까지 해왔던 편안한 생활 방식을 변화시키고, 다른 세계에서 새롭게 시야를 넓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황소자리들은 앞으로 3년간의 변화에 진입하게 되는데, 이러한 변화들이 당신의 마음을 혼란시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일상생활 중에서 더욱 정신력을 집중하는 것이 좋으며, 단순하게 물질적인 것들만을 탐하는 것은 좋지 않다. 

 

2023년은 사명감을 갖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힘든 한 해가 될 수 있는데, 만약 생활, 삶 그 자체의 진정한 의미를 찾지 못한다면 힘들게 느껴질 수 있다. 

 

 

 

 

 

2. 2023년 상반기 운세

 

2023년 상반기, 황소자리들에게는 분명 재미있고 즐거운 기회들이 생기게 된다.

 

그런 기회를 통해 당신은 중요한 성공을 하게 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생활 방식을 만들어가게 될 수 있고, 다른 도시나 국가로 이주하게 될 수 있으며, 새롭고 즐겁고 성숙한 인격을 쌓을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황소자리들의 각양각색의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통해, 교육과 직업상으로 좋은 기회를 얻게 될 수 있다. 

 

 

상반기에 황소자리들은 애정 방면으로 예상치 못한 각종 일들이 생길 수 있다.

새로운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현재 사랑하는 사람과 잠시 떨어져 주변 사람들과 새로운 생활 방식을 시작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의 주변인들이 당신을 모함하거나 유언비어를 퍼뜨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그런 사람들과의 충돌이나 분쟁을 일으키지 말고 조심해야 한다. 

정작 그렇게 당신을 모함하는 사람은 그들 뒤에 숨어서, 다른 사람들을 움직여 그런 짓들을 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중년 이상의 황소자리들은 불확실하거나 위험한 계획이나 협의를 할 때나, 중요한 결정이나 허락을 할 때 더욱 신중하고 조심하는 것이 좋다.

 

상반기에는 법률과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주의가 필요한데, 당신이 믿고 의지하는 사람을 조심해야 한다. 

황소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들과의 교류로 당신의 생활에 변화가 생길 수 있다.

 

 

젊은 황소자리들은 인간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들이 생기긴 하지만, 현재의 우정도 여러 가지 이유로 끝나게 될 수 있다.

슬플 때나 우울할 때는 당신의 종교와 신앙, 정신력과 지식에 의지하여 명상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

 

 

 

3. 2023년 하반기 운세

 

2023년 하반기, 황소자리들은 생활 중의 중요한 변화들이 더욱 빛나게 되는 것을 느끼게 된다. 

당신의 명확하고 실제적이며 현명한 생각과 방법들로 큰 발전을 하게 될 것이며, 새로운 단계에 진입하게 된다. 

 

또한 많은 사람들로부터 다양한 모임에 초대받게 되거나, 큰 행사에 참석하게 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계획을 세우려고 할 때 다른 사람의 저항을 받거나 이해가 잘 안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그로 인해 당신 주변 사람들을 답답하게 만들거나 초초하게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그런 상황들을 통제할 줄 알아야 하며, 불필요한 일에 말려들지 않는 것이 좋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의 즐거움은 짧을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원동력이 될 것이며, 삶의 큰 의미를 갖고 있을 수 있다. 

 

황소자리들은 생활이나 일, 재물 방면으로 좋은 발전을 하게 될 것이다. 

일부 황소자리들은 거주지를 이사하게 되거나, 더 조용하고 건강한 곳에서 살기로 결정을 하게 될 수 있으며, 상속 재산을 받게 되어 이사를 생각하게 될 수도 있다. 

 

 

하반기 애정 방면으로 그동안 자주 다투고 갈등을 빚어오던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또한 상반기와 달리, 하반기에는 당신이나 혹은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과 관련하여 금전적 지출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평소에 건강 관리에 힘쓰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